본문 바로가기

떠도는 날/백번단골

[도곡 베이커리] 빵은 맛있어서 중독된다하였다 @달로와요


망했다. 왜 하필 회사 근처에 달로와요가 있는 것인가. ㅠ 하루하루 빵을 끊어야한다는 생각에 시달리고 있지만, 단 하루도, 반 나절도 성공하지 못하고 있다. 그런 의미로, 이렇게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정리하고, 한 달간 빵을 끊어보고자 한다. 하...한 달... 너무 긴가...? 이...이ㄹㄹㄹㄹㄹ 일주일?

 

달로와요는 파이가 맛있지만, 퇴근 길 마감 세일을 이용하여 오리지널  파이 + 다양한 알파를 시도해보았다.

(이전 글 참조: [모음] 빵열전 @달로와요/에릭 카이저/장블랑제리/김영모 제과/서울연인)

  

체다치즈넛 + 모짜렐라치즈넛

각각 2,500원. 2개씩 4개를 한 상자에 포장하여 팔기도 하고, 낱개 판매도 하고 있다.

일단 노랑이 체다치즈넛, 하양이 모짜렐리 치즈넛 한 개씩 구입. 

 

  

주먹밥 같은 모양. 정말 노란 쌀, 하얀 쌀이 알알이 붙어있는 것 같다. ㅎㅎㅎ 

 

  

손으로 뜯어먹기에는 표면이 기름지다. 채로 들어 베어먹거나, 잘라 먹는 것이 좋다. 속에는 크림이 가득있다.

  

 

치즈 볼케이노

 

예전에 이런 모양의 빵을 맛있게 먹었던 적이 있어 고른거라 당ㅋ연히ㅋㅋㅋ 치즈 밑에 감ㅋㅋㅋㅋ자ㅋㅋㅋ가 들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나......ㅋ 왜 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이름을 제대로 안 보고 ㅋㅋㅋㅋㅋㅋ

 

wassap

 

허나 치즈 밑에는 또 치즈였다. 크림 치즈~

 

 

  

조금씩 잘라서 렌즈에 20초간 데웠더니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와있다. 

 

 

커피한잔

  

사진은 없지만, 커피도 한 잔 내리고 ㅋㅋㅋㅋㅋㅋㅋ 식어서 치즈가 굳으면 안돼! 급하게 사진을 찍고 하나씩 퀵하게 먹어보았다.

 

시식평 - 다 맛있지만, 많이 먹기에는 느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끝. 

 

핫 소시지 빵 

피자맛 나는 소세지 빵. 

 

  

소세지 단면이 보이길래, 피자 위 토핑처럼 얹어져 있을 줄 알았더니만!

빵 깊숙히 박혀있던 소세지 ㅠ

 

이런게 감동 ㅠ 

 

  

크림치즈 고로케 

그냥 비쥬얼만으로 와- 엄청 살찌겠구나 싶은데 유혹을 떨치기 힘든 그런 빵이 있다

걍 먹고 죽지 모, 이런 기분 ㅠㅠ 

 

 

  

아 ㅠ 이 예쁜 것들을 어떻게 끊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하게 끊어봐야지! 아 그냥 먹어야겠다! 요 두 개 중에 정하지 못해 마지막 말을 못쓰고 한 참을 바라보다가, 내일 생각하기로 한다. 

반응형